전체 메뉴 닫기

참여마당

  1. 01

    먼저 회원가입을 합니다.

    나의버스 내 나의페이지의 회원가입 화면입니다.

  2. 02

    회원가입 시 입력한 휴대폰번호(또는 전화번호)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합니다.

    나의버스 내 나의페이지의 로그인 화면입니다.

  3. 03

    나의버스 관리에서는 관심 정류소와 노선을 등록하여 ARS 이용시 도착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수정 버튼을 이용하여 순서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.

    나의버스 내 나의버스 관리 화면입니다.

  4. 04

    지도화면 설정은 지도서비스 사용시 나의 초기화면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    나의버스 내 지도화면 설정 화면입니다.

지명(정류소명, 건물, 주소), 노선번호, 정류소번호를 한번에 검색할 수 있습니다.
지명(정류소명, 건물, 주소), 노선번호, 정류소번호를 한번에 검색 화면입니다.
출발지와 도착지를 지명(정류소명, 건물, 주소), 노선번호, 정류소번호를 직접 입력하여 한번에 검색할 수 있습니다.
① 출발지를 입력, 검색하여 정류소를 선택, 지정하고 출발지 변경은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.
② 도착지를 입력, 검색하여 정류소를 선택, 지정하고 도착지 변경은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.
③ 출발지와 도착지 설정이 완료되면, 대중교통 길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.
④ 추천, 직행, 환승정보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경로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.
⑤ 2개 노선을 환승하여 도착지까지 갈 수 있는 경로 정보를 제공하며, 예상소요시간 및 교통비, 거리 정보도 함께 제공됩니다.
출발지와 도착지를 지명(정류소명, 건물, 주소), 노선번호, 정류소번호를 직접 입력하여 한번에 검색 화면입니다.
노선에 따른 실시간버스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① 노선번호를 입력하고 검색버튼을 클릭합니다.
② 노선번호에 따른 결과가 검색됩니다.
③ 노선에 대한 상행 기점/회차점, 하행 회차점/종점, 버스 간격, 지정체 정보 등을 제공합니다.
④ 정류소 아이콘을 클릭하면, 정류소 정보, 출발정류소, 도착정류소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.
⑤ 출발정류소와 도착정류소간의 예상소요시간을 알려드립니다.
노선에 따른 실시간버스위치 화면입니다.
지도 상에서 버스 정류장/지하철역/공공기관 위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주변정류소
지도 상의 버스 정류장 위치를 표시하며 클릭 시 해당 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.
주변지하철
지도 상의 지하철 위치를 표시하며 클릭 시 해당 지하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.
주변관공서
지도 상의 공공기관 위치를 표시하며 클릭 시 해당 공공기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.
상행버스보기
버튼 클릭 시 상행 버스정보를 제공합니다.
하행버스보기
버튼 클릭 시 하행 버스정보를 제공합니다.
저상버스보기
버튼 클릭 시 저상 버스정보를 제공합니다.

버스안보기
버튼 클릭 시 버스 이미지를 안보이게 합니다.
모든버스보기
버튼 클릭 시 모든 버스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.
지도 상에서 버스 정류장/지하철역/공공기관 위치 정보를 확인 화면입니다.